기레기뉴스-최신글

왼쪽 위 기레기뉴스를 클릭하세요.

뱃살 빼려면? 평소 '이렇게' 앉는 습관 필수

뱃살 빼려면? 평소 '이렇게' 앉는 습관 필수

-> 배에 힘을 빼면 복부 근육이 약해진다. 허리를 세워서 앉으면 좋다.

어깨에 참을 수 없는 통증, 이유는 무엇?

-> 석회성건염 (건강관련 기레기사가 언제나 그렇듯 병원가서 진단받는게 좋다고 한다.)

“여성암 사망률 1위” 난소암 무심코 넘기면 안 되는 증상

-> 위장장애, 소화불량, 복부팽만 등 소화기계 증상이 대부분이라 내과 진료만 받다가 암진단이 늦어지는 경우가 있다.

도대체 살을 45kg 이상씩이나 어떻게 뺄까? 체중 감량법17

-> 체중 감량수술,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충분한 아침식사, 

'이 병' 고치려면 다리 아플 때까지 걸어라

-> 말초동맥 질환 환자들은 다리가 아플때까지 걷는 운동을 하면 걷기 능력이 개선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.

왜 나만 모기에 물릴까? 몰랐던 '이유'는

-> 신진대사가 활발한 사람, 밝은색 옷 입거나, 냄새가 나면 모기가 좋아한다.

'이 음식' 어제도 먹었는데… 치매 위험 높여

-> 패스트푸드, 인스턴트음식 등 "초가공식품"

-> 정말 맛있는 '초가공식품' 우리의 뇌를 지배하다 (정상제목의 브레이크뉴스로 연결)

(심지어 같은 "업체"에서 2년전에 이런 제목으로 기레기사를 내보낸 적도 있다.)

[ 조기 사망 위험 높이는 '초가공식품'… 피할 수 없다면 (라면은 처음 면을 끓인 물을 버리고, 두부는 원래 물을 버리고 먹어라) ]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앞으로 건강기레기는 매일 하나의 글에 모아넣습니다. (건강기레기 90%가 낚시성 제목)

건강정보는 뜨네기 기레기사보다 병원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시는 걸 추천합니다.

서울아산병원 질환백과

ka***************** · 2022-07-28 23:32 · 조회 3000